본문

햇살론 15 대출 유의사항


대출만기 경과 후 미상환 시,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 납부, 연체 등 금융질서문란 정보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금융기관의 신용관리 대상 거래처로 규제된 경우 또는 당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,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.


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, 개인신용평점(개인신용점수/등급)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.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에는 계약만료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상 예금성상품(취약차주에 한함), 투자성 상품(펀드, 신탁), 보장성상품(방카슈랑스)에 대한 구속성 관련 규제가 시행됨에 따라 여신 실행 이후 1개월 동안은 예금성 상품, 투자성 상품, 보장성 상품의 신규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

예금성 상품, 투자성 상품, 보장성 가입 고객은 가입 후 1개월 내에 여신 실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
햇살론 15 대출 상품은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상품으로, 생계형 햇살론이 저축은행이나 2금융권에서 신청 가능한 점과 달리 햇살론 15 대출은 1금융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
다만, 이자율이 타 대출보다 높은 편이기 때문에 대출 한도를 높이고 이자율을 낮출 수 있는 특례보증한도 등의 조건에 부합하는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등 전화 상담 또는 방문 상담 후 시중 은행을 내방하거나 모바일 앱 등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최고관리자

햇살론 15 유의사항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