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

사잇돌 대출 유의사항



대출금 상환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에서만 상환 가능합니다. (본인 명의의 계좌라 함은 대출 이자가 출금되는 본인 명의 계좌를 말함) 사잇돌 대출 신청 불가 대상자로는 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사고자 / 연대보증채무자로서 채무를 완제하지 못한 자 / 서울보증보험의 내부 심사기준에 따라 보험가입이 제한된 자 / 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자  / 개인회생절차가 인가된 자  / 신용회복지원이 확정된 자  / 파산면책결정이 된 자 등  금융기관 대출, 신용카드 등이 연체 중인 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.



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(상환) 하지 않을 경우, 연체 이자율이 적용되며, 신용도 하락이나 상계 등 법적 절차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본인의 재무 상태 개선 또는 신용도가 상승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 



신용상태와 관계없이 금리가 결정되는 대출상품과 무연체 기간에 따라 자동으로 금리 인하가 적용되는 햇살론 상품은 제외됩니다.   *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금리가 인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사잇돌대출은 기간연장이 가능한 상품이 아닙니다. 사잇돌 대출 상품은 중·저 신용거래자에게 제공되는 중금리 대출상품으로 일반 은행 및 저축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. 급여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 중 일정한 요건을 충족하고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. 신청 불가 대상자 조건을 반드시 확인 후 일반 은행 및 저축 은행을 이용하여 신중한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
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최고관리자

사잇돌 대출 유의사항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